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동. 마왕. 교주.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그를 추모하며

MUSIC

by LhoS 2014. 10. 28. 01:38

본문

반응형



그를 추모하며


그를 보내며


그의 목소리를 그의 노래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데뷔. 그리고 무한궤도






그대에게

아티스트
무한궤도
앨범명
으랏차차 대한민국 (본격! 응원가 모음집)
발매
2014.06.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숨가쁘게 살아가는 순간 속에도
우린 서로 이렇게 아쉬워하는 걸

아직 내게 남아있는 많은 날들을
그대와 둘이서 나누고 싶어요

내가 사랑한 그 모든 것을 다 잃는다 해도
그대를 포기할 수 없어요

이 세상 어느 곳에서도
나는 그대 숨결을 느낄 수 있어요

내 삶이 끝나는 날까지
나는 언제나 그대 곁에 있겠어요

내가 사랑한 그 모든 것을 다 잃는다 해도
그대를 포기할 수 없어요

내 삶이 끝나는 날까지
나는 언제나 그대 곁에 있겠어요

이 세상 어느 곳에서도
나는 그대 숨결을 느낄 수 있어요

내 삶이 끝나는 날까지
나는 언제나 그대 곁에 있겠어요

내 삶이 끝날 때까지 언제나 그댈 사랑해



시대를 앞선 밴드 N.EX.T





인형의 기사

아티스트
N.EX.T
앨범명
ReGame? - the 2nd fan service
발매
2006.02.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햇살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그녀의 모습을 전 아직 기억합니다.
그녀는 나의 작은 공주님이었지요,
지금도 전 그녀가 무척 보고싶어요.
우리 어릴적에 너는 내게 말했지
큰 두 눈에 눈물 고여 난 어두운 밤이 무서워
나의 인형도 울고 있어 난 누군가 필요해
나는 잠에서 깨어나 졸린 눈을 비비며
너의 손을 꼭 잡고서 내가 너의 기사가 되어
너를 항상 지켜줄 거야 큰 소리로 말했지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하얀 웨딩드레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오월의 신부여
어린 날의 기억속에서 영원히 내게서 떠나네
행복하게 웃으며
* 너 떠나가는 자동차 뒤에는
어릴 적 그 인형이 놓여있었지
난 하지만 이제는 너의 기사가 될 수 없어
작별 인사를 할땐 친구의 악수를 나눴지
오랜 시간이 지나갔어도 널 잊을 순 없을거야





N.EX.T 해산 후 새로운 시작, 비트겐슈타인 & 모노크롬







솔로 활동






슬픈표정하지 말아요

아티스트
신해철
앨범명
슬픈표정하지 말아요
발매
1990.10.0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이 세상 살아가는 이 짧은 순간에도
우린 얼마나 서로를 아쉬워하는지
뒤돌아 바라보면 우린 아주 먼길을 걸어왔네
조금은 여위어진 그대의 얼굴 모습
빗길 속을 걸어가며 가슴 아팠네
얼마나 아파해야 우리 작은 소원 이뤄질까
그런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
난 포기하지 않아요
그대도 우리들의 만남에 후횐 없겠죠
어렵고 또 험한 길을 걸어도
나는 그대를 사랑해요

조금은 여위어진 그대의 얼굴 모습
빗길 속을 걸어가며 가슴 아팠네
얼마나 아파해야 우리 작은 소원 이뤄질까
그런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
난 포기하지 않아요
그대도 우리들의 만남에 후횐 없겠죠
어렵고 또 험한 길을 걸어도
나는 그대를 사랑해요


그의 마지막 뮤직비디오 A.D.D.A






신해철

정보
보컬, 제작자 | 대한민국 | 출생: 1968.05.06 ~ 사망: 2014.10.27
장르
-
대표곡
단 하나의 약속
소속
N.EX.T, 무한궤도, 노댄스, 비트겐슈타인


우리의 교주이며 마왕이었던 신해철 그를 추모하며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