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시대-태티서) - 내가 네게(Whisper)

MUSIC

by LhoS 2014. 9. 14. 19:38

본문

반응형



컴백 소녀시대-태티서, 펑키한 댄스 곡 ‘Holler’로 변신 예고! 

새 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 (Whisper)’ 음원 선 공개!

태연, 티파니, 서현의 소녀시대-태티서가 새 미니 앨범 ‘Holler’로 전격 컴백





Oh Baby 조금씩 내게 와 

No Baby 너무 빠르진 않게 

달빛이 찬란한 오늘밤 

날 비추는 너의 Moonlight 

비추는 너의 Moonlight 

널 바라보는 내 눈빛에 

별빛을 가득히 담아서 

이 밤이 끝날 때까지 

환히 비추는 난 너의 Starlight 

수줍은 내 떨림에

널 향해 뛰는 심장을

감출 수가 없어 No No No

이제는 고백할게

Yeah Yeah Yeah

살며시 닿는 Lips

솜사탕처럼 달콤히 녹는 Kiss

두 눈을 감고 You

너만 들리게 Ooh

살짝만 더 내게 다가와줘

My Favorite 이 순간

내가 네게 말해

비밀스럽게 네게 말해

꿈결같이 포근한 너의

품속에 쏙 안겨서 Tonight

속삭여줄래

내가 네게 내가 네게 말해

이제껏 숨겨온 아픔이

모두 다 사라져 버리게

가늘고 여린 나지만

널 강하게 꼭 감싸줄게

신비로운 마법에

빠진 듯한 내 맘을

네게 보여 줄래

오늘이 가기 전에

부드러운 너의 Lips

카라멜처럼 살며시 녹는 Kiss

두 눈을 감고 You

Yeah baby it's for you yeah

살짝만 더 내게 다가와줘

My Favorite 이 순간

내가 네게 말해

비밀스럽게 네게 말해

꿈결같이 포근한 너의

품속에 쏙 안겨서 Tonight

속삭여줄래

내가 네게 내가 네게 말해

단 한번도 느끼지 못해봤던

내 온몸을 

흔드는 신선한 이 느낌

My Heartbeat

난 어린 소녀가 된 것만 같아

여기 너와 나 이렇게 단 둘이

특별한 우리만의 꿈을

살짝만 더 내게 다가와줘

My Favorite 이 순간

내가 네게 말해

비밀스럽게 네게 말해

꿈결같이 포근한 너의

품속에 쏙 안겨서 Tonight

속삭여줄래

내가 네게 내가 네게 말해

한번만 더 내게 다가와줘

My Favorite 한 사람

내가 네게 말해

비밀스럽게 네게 말해

꿈결같이 포근한 너의

품속에 쏙 안겨서 Tonight

속삭여줄래 내가 네게

내가 널 사랑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