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등장인물 나미 (Nami)

원피스/스토리정리

by LhoS 2014. 7. 18. 17:42

본문

반응형









  • 밀짚모자 해적단의 3번째 동료,
  •  직책은 항해사
  • 도둑고양이


이름 : 나미 (Nami)
18세→20세 168cm→170cm O형 7월 3일생
출신 : 태어난곳불명/코코야시마을(이스트불루-자란곳)
현상금 : 1600만 베리 (에니에스로비)
1800만베리 (??)
<<어느샌가 올라잇었다능;;;
열매 : X
특이사항 : 돈과 귤을 좋아함 
훔치는 걸 잘하고 사기꾼 기질이 뛰어남
호칭 :  도둑 고양이 
목표 : 세계지도를 그리는 것

[출처] 나미 프로필 |작성자 꾸르부



코코야시 마을의 여자 해병 벨메일에 의해서 구해져졌고, 비가 오고 폭풍이 오는 위급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해맑게 웃고 있었다. 자신과 같이 구조된 여자아이는 바로 '노지코', 자신의 양언니이다. 나미는 벨메일의 손에서 코코야시 마을에서 키워졌으며 여전히 행복한 나날을 지내고 있었다. 나미는 바다에 관해 관심이 많았으며 특히 지도를 그리는 실력은 거의 신동에 가까웠다. 그러나 벨메일이 자신의 친엄마가 아니라는 사실을 마음 속에 새겨두고 있었으며 그것 때문에 벨메일은 순간적인 홧김에 나미를 집 밖으로 쫓아버린다. 벨메일은 나미가 좋아하는 귤 음식을 한다며 노지코에게 나미를 다시 불러오라고 하였다. 노지코는 나미에게 가서 벨메일이 미안하다고 하니 같이 집으로 돌아가자고 하였고 나미는 승낙하였다. 그때 갑 자기 코코야시 마을에 어인 해적단이 들어왔다. 그 해적단의 수령인 아론은 '지금부터 이 마을을 지배할테니, 어른당 10만 베리, 어린이당 5만 베리를 납부하라'고 명령하였다. 마을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모두 납부하였고 겐조를 비롯한 마을 사람들은 벨메일의 집을 건드리지 않아 서 다행이라 생각했지만 불운하게도 벨메일이 요리를 하고 있어 집 밖으로 피어오르는 연기때문에 들키고 말았다. 벨메일은 아론일당이 자신의 집 앞에 와있다는 것을 짐작하고 아론에게 총을 겨누었으나 어인의 엄청난 힘으로 벨메일은 고문을 당하고 있었다. 이때 나미와 노지코, 겐조가 달려왔고 벨메일은 전재산이 겨우 10만베리라 모두 내주었다. 아론 일당은 나미와 노지코가 벨메일의 자식이 아니라면 그 돈을 받아들이지만, 친자식일 경우에는 20만 베리를 내어야 했다. 이때 벨메일은 결국 나미와 노지코가 자신의 친자식이라고 발언해버리고 돈이 모자란 조건에 아론은 벨메일을 죽이기로 한다. 벨메일은 나미와 노지코에게 '생존하면 반드시 행복한 일이 많이 있을것이다. 나미, 노지코. 사랑한다."라는 유언을 남기며 아론의 총탄에 목숨을 잃고 겐조 또한 간부에게 베여버려 크게 다치고 만다. 이때 나미가 해도를 그리는 데 엄청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을 알아버린 아론은 나미를 강제로 끌고 가서 자신의 측량실에 나미에게 해도를 그리라고 한다. 나미는 마을 사람들이 자신 때문에 죽는 것을 꺼려하여 결국 아론 파크의 문신을 어깨에 새기고 만다. 나미는 아론에게 '내가 1억 베리를 모을 테니 그 돈으로 내가 코코야시 마을 을 사게 해 달라'고 제안했고 아론은 그 제안을 받아들였다. 나미는 코코야시 마을을 사면 마을 사람들이 무사해지므로 해적 전문 도둑이 되어 바다로 떠난다.




항구 마을에서 루피를 만나게 되고 버기의 그랜드 라인 지도를 훔치기 위해 루피를 미끼로 삼아서 가짜로 버기 해적단에 잡입하였다. 그러나 버기가 루피를 대포로 날려보내는 것을 나미에게 시켰고 나미는 루피를 죽이지 못한다. 결국 루피, 조로와 버기 해적단의 싸움이 시작되었고 나미는 그 틈에 금품을 훔치기 시작한다. 루피의 착한 마음씨에 나미도 조금 마음이 흔들린다.



 나미는 해상 레스토랑에서 클리크의 함대가 해상 레스토랑을 침공하는 사이, 나미는 결국 고민끝에 루피 일행의 배인 고잉메리호를 혼자서 탄 채 아론 파크로 향한다.




 1천만 베리만 더 벌면 코코야시마을을 살 수 있고 마을 사람들은 모두 무사해진다며... 그런데 해군 제 16지부 대령인 네즈미는 아론과의 밀약을 하여 나미가 이때까지 모은 돈들을 모두 빼앗는다. 아론의 거짓말에 나미는 헛고생을 한 것! 나미는 아론에게 대항했으나 역부족이었다. 이때 루피 일행이 나미를 도와준다.





루피 일행은 놀라운 힘으로 아론 파크를 무너뜨리고 어인 해적단을 모두 물리친다. 마침내 마을이 해방된 것이었다. 그와 동시에 나미 자신도, 마을사람 모두도 자유의 몸이 된 것이다. 나미는 정식으로 루피에게 동료가 되겠다고 약속하였다. 두번 다시 배신은 하지 않겠다고... 나미는 마지막 가는 길에 마을 사람들의 지갑을 모두 턴 채 떠난다. 활짝 웃으면서..

겐조의 모자에 있는 바람개비와 나미가 그토록 좋아하던 귤도 벨메일의 무덤 앞에 놓여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